회원 가입 후에 의견 요청 가능합니다. 대기 59 건

해외에서 서비스합니다. 느려요. 클릭후 3초 기다려주세요

Detail by 길손
2024-04-19   
지지충 사주라 충력이 생겨서 정신적으로 힘든 날들이 있지만 묘술이 밸런싱을 잡아주는 형태라 충도 익숙해지고 기운도 점점 잘 쓸듯 해요.
자기 세력 많은 겁재격분들 요새 많이 오시네요.
겁재를 도전이라고 표현하는 것에 대해 좀 생각을 해봐요.
겁재는 나와 피를 나우었으나 결이 다른 형제 이렇게도 말하고 동료라고도 해요.
그 핵심은 경쟁이라고 봅니다.
경쟁. 그 안엔 시기 질투도 있지만 어떤 면에서 닮고 싶은 무엇에 대한 강한 갈망도 있고 우월감, 자괴감도 있어요.
그래서 도전이란 표현을 생각하면 그를 이기기위한 도전, 그를 닮기위한 도전. 그런 감정들이 엉켜있다고 봅니다.
또 그것은 사람만이 아니고 온갖 다양한 대상이 될수 있어요. 드라마속 주인공. 닮고싶은 무엇. 가상의 존재.
이중인격같은 느낌이 될수도 있고 .. 겁재가 격으로 나온다는 것은 이러한 성향이 내 인생에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는 것을 말해요.
정재가 오면 탐재한다. 어떤 가치가 보이면 나도 겁재도 그걸 갈망하는 거죠. 강렬하게.. 그게 돈이던 뭐던.
그런데 관이 오면 .. 편관이 오면 나는 겁재를 동료로 하길 갈망하고 정관이 오면 반대로 겁재가 나를 갈망하겠죠.. 그에겐 편관일테니..
그런 의미로 술토는 환경. 내가 속한 조직이 빡센데 내가 거기 소속되어 버티면서 실상이던 가상이던 겁재와 협업하는겁니다.

한참 겁재생각 무지 했었는데.. 요새 겁재들 많이 오시네요.
잘 보면 그 겁재란것이 허상인데 집착안하면 재미난 친구고 집착하면 독이 되는것 같아요

by 길손
Detail by 김다영
2024-04-19   
좋은 말씀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19년 재직한 직장 퇴사당한 후에
많이 괴로웠거든요 막막하고ㅜㅜ

사업할 그릇은 스스로 안된다 여겼기에
생각지도 않았어요

외롭지않게 무난한 삶 살 수 있을까요

by 김다영
Detail by 길손
2024-04-18   
재주가 있고 도전을 꺼리지 않아야 합니다.
재주는 열심히 공부해서 얻는것이 아니고 좋아서 빠져들다보니 잘 하게 된거
도전은 그 잘하는것이 일반적이지 않아도 그들에게 신박하면 가장 좋기 때문에 눈치보지 않는거
다만 수 재성이 매우 부족하므로 같이 하는 동료들도 나도 돈보다는 재미
흐름 잘 잡았으면 알아보고 찾는 사람이 나타나서 투자하고 간판도 걸어줄듯.

by 길손
Detail by 길손
2024-04-17   
진술 일월지 충사주는 충을 긍정적으로 쓰기위해 고민을 합니다.
오술합하는 갑목이 진토에 근을 두고 오래동안 살아오는 것에 괴리감이 있을듯 해요.
무진월은 나에게 인생고수의 가족과 같고 나도 그들을 통해 오랫동안 체득하고 배운것들이 이미 나의 일부인데
어느 순간에는 술토. 잎들이 하나둘 떨어지고 벼는 다 베어진 .. 그 진토의 사이클이 다 지나가 버리고
깊은 감상을 남기는 그런 본연의 내가 서 있습니다.

나는 사색하는 자이나 생존을 위해 많은 시간을 돈을 벌고
어떤 괴리감이 생기면 그전 진정하고 싶은 무엇에 짜투리 시간들을 투자해볼것 같아요.
누구나 생은 쉽지 않습니다. 부자도 괴로움에 미친듯이 몸부림 치는 때가 허다하구요.
진술이 충하면 힘든데...
오늘도 그 안에 그들과 함께 있으면서 그 무엇을 찾는.. 그 자체를 그냥 받아들이기로
내가 찾는 무엇이 헛된 탐욕이 아니길 바랄뿐.

by 길손
Detail by 김유현
2024-04-17   
안녕하세요. 처음 방문했습니다.
제 사주가 보일수록 나 자신에 대해 좀 더 이해하게 되는 장점도 있지만 그만큼 답답하기도 합니다. 신강, 정인과다 사주에 대해 어떻게 보시나요? 같은 패턴을 반복하고 같은 자리에서 또 넘어지면서도 벗어나지 못하는 타임루프에 갇혀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알면서도 잘 안되는 그런 자신이 답답하기만 한 요즘입니다.

by 김유현
Detail by 길손
2024-04-16   
사과를 하는것.
나의 마음을 그냥 툭하고 보여주는데 사람들이 가식이라고 생각하거나 감정이 좋지 않은데 그게 내 잘못은 아닐듯 하긴 해요.
그래도 그런 일이 자꾸 반복해서 생기는 것은 잘못한것은 아니지만 관계속에서 내가 상대에게 문제의 원인이 되는 것이겠죠.
저들이 자기 마음에 배우들을 세우고 연극을 하면서 스스로 상처를 받아서 엄밀히 내 문제가 아닐지라도...
목왕한 병인일주는 어떠할까요 ? 천진난만하고 속과 겉이 같지만 웬지 어린아이와 같을까...
순수하고 선하지만 어떤류의 무지가 주는 피해. 다름.

한국 매우 살기 어려워서 젊은이들 취업이 매우 어렵다 들었습니다.
내가 순종적이고자 하지만 .. 내가 한쪽으로 많이 치우쳐저 있어서 그들이 나를 무시하거나 갈등이 자주 생기면...
더욱 취업하기 어려울듯 해요.

너무 취업에 스트레스 받지말고 나를 좀 분석을 해보는게 좋을듯 해요.
수많은 다른사람들이 모인 분포에서 나는 어디에 있는지..
몇년 실갱이 했기 때문에 이미 수많은 힌트들이 있어요.

33 경술대운에 인오술 화삼합의 운에 들어갑니다.
내가 굳이 수기가 작은데 네모난 장소에 네모난 사람들하고 일할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살짝 지금까지 가진 생각의 네모난 벽을 들락달락 해볼 시간이 지금같네요.
난 둥근데 굳이 네모에 맞출 필요가 있을까. 그냥 다를뿐이고 서로 잘못된게 없는데 굳이 사과하면서 살 이유가..

by 길손
Detail by 길손
2024-04-15   
다양하다는 것이 유자오 왕지들이 있어 재주도 많다는듯 하지만
저 왕지들은 마치 꿰지 않은 구슬과 같아서 효용지 크지 않을수 있어요.
다만 임신년. 신금 정인이 신자합 신유합해서 구슬을 꿰어주는 역할을 하지 않을까 기대를 해봐요
년지 정인.
구글링 해보면 어린날 나에게 영향을 주는 환경, 통제력, 모친, 지인, 웃어른, 공부 그런 의미를 지니네요.
시상 무토 정관은 대체로 안정된 조직이나 환경에 대한 열망을 말하는데 그 정관의 근도 신금중에 있다고 본다면 역시 신금을 잘쓰는게 핵심으로 보입니다.
신중 임수가 힘이 좋아 월년에 투출한것도 신금이 위 사주에서 가장 용신이 되어야 한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임수가 병존한다는것은 겁재가 내 인생에 영향을 미치는 것인데 그것은 가장 쉽게는 형제를 말하지만 어떤 경쟁구도를 가지고 내 인생에 영향을 주는 모든것을 점검해보면 좋습니다.
임수는 내가 무계합으로 정관에 대한 염원이 클수록 더 불안한 구조가 될듯해요
그걸 내가 핸들하는 열쇠도 신금

무엇일까. 수생지 신금

by 길손
Detail by snowflower0522
2024-04-14   
돌아보면 20대 중반부터 지금까지 심리적으로도 물질적으로도 힘든 시기였는데, 2년 3년 정도 전부터 조금씩 심리적으로 여유도 생기고 대운도 필요한 기운이 들어오고 있으니 이젠 예전보단 더 힘들진 않겠다는 생각을 하면서도 더 힘들어지지 않을지 하는 걱정과 불안이 커지기도 해서 사주 올려봅니다.

by snowflower0522
Detail by 김다영
2024-04-14   
잘부탁드립니다

by 김다영
Detail by emma
2024-04-12   
제 삶이 아닌것 같은 삶을 살았습니다. 이제 좀 나아졌는데 제가 너무 지치고 부정적으로 변한것 같아 미래가 걱정됩니다.

by emma